한국산업인력공단(산인공) 전기산업기사 시험지 쳐갈리고 개빡친 후기

어제 뉴스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정기 기사 필기시험 시험지를 갈아버렸다고 나왔습니다. 저는 한달 전인 4월 23일에 시험을 쳤기 때문에 당연히 저하고는 상관 없는 일 인줄 알았죠.;;

전기산업기사 접수화면 캡쳐

그런데 바로 오늘 아침에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처음엔 진짜 보이스 피싱인지 알았습니다. 아오.. 아직도 혈압이..

한국산업인력공단 문자 캡쳐

문자를 받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일단 이게 무슨 일인지 사태 파악을 위해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한통 옵니다. 전화를 받으니, 제 시험지가 갈렸답니다. 그래서 시험을 다시 봐야 한답니다. 뉴스에서는 개별적으로 전화해서 사과를 한다고 하는데 전화한 사람은 사과가 전혀 없었습니다.

뭐 주저리 주저리, 이러쿵 저러쿵 설명하던데, 뉴스와 별반 다를 게 없었습니다. 결국 전화의 목적은 언제 시험 볼지 지금 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그동안 벙쪄 있느라 날짜를 정하지 못하였다고 얘기하니, 내일까지 꼭 날짜를 정해달라고 했습니다. 저도 삔또가 상해 만약 저기 정해진 날짜에 시험을 못 보면 어떻게 되냐고 물으니 탈락이라고 합디다. 여기서 정말 딥빡쳤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가채점 결과 당연히 합격이라고 생각해서 책도 다 갖다 버리고, 이번에 1차 합격한 기업 공채 면접을 준비하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진짜 레알 제일 화나는 건 시험친지 한달 뒤에 시험지가 갈렸다고 알려 놓고 공부할 시간도 없이 바로 다음주에 시험일정을 잡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보상이라고 내놓은 것이 응시비 면제, 교통비, 식사비 지원 ㅋㅋㅋ 이게 답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또 다른 보상이나 최소한 공부를 좀 더 하고 시험 칠 수 없냐니까 한숨을 쉬더니 더 해드릴게 없답니다. 저는 사실 처음에 전화 받았을 때 사과 전화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재시험 날짜를 확정하기 위한 전화였습니다. 정말 어이없는 하루였습니다. 이상 고구마 열개 먹은 시험지 갈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잎사귀치과 사랑니 발치 후기 및 보험청구 꿀팁

서울 강남 신사동 플란치과 임플란트 후기 및 꿀팁

긴급생계비대출(소액생계비대출) 100만원 신청 후기 및 팁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